재테크정보

[나이키운동화] 드로우 당첨 나이키 덩크로우 레트로 파슬로 DH7577-001

Reimish 2022. 4. 1. 15:34
반응형

제품명 : 나이키 덩크 로우 레트로 프리미엄 파슬 로즈 (Nike Dunk Low Retro PRM Fossil Rose)

출시일 : 2022년 03월 30일 11시 

모델번호 : DH7577-001

구매가 : 139,000원 


3월 30일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한 나이키 덩크 로우 파슬 로즈 색상 드로우 당첨 됐습니다! 

제가 신고 싶던 색상이었는데, 저는 안되고 남편만 됐어요. 봄에 커플로 신고 싶었는데 ㅠ

저는 당첨이 안됐지만 처음 당첨된 드로우라 신나더라고요.

 

당첨일에 바로 블로그를 쓰고 싶었지만, 실물 보고 쓰려고 기다렸습니다. 

오늘 도착했어요~

소재는 스웨이드로 되어있습니다. 고급스럽긴 한데 관리.. 할 수 있을까 걱정되더라고요. 

색상은 나이키 공홈에서 봤을 땐 좀 더 밝은 느낌에 벚꽃 생각이 나는 톤이었었는데, 실제로 보니 하늘색이 생각보다 강해 공홈에서 봤던 색감은 아니었지만 충분히 매력적인 색감이라고 생각했어요. 

자연광 아래선 더욱 이쁠 것 같았구요. 

 

그런데 역시나 남편은 혼자서 신을 운동화는 아닌 것 같다고 불만 가득이더라고요. 

여자사이즈가 당첨 됬어야 했는데 ㅠㅠ 어쩔 수 없이 크림에 판매입찰 올려놨습니다.

 

이렇게 첫 드로우 당첨이 허무하게 지나갔습니다. 

다음번엔 꼭 제가 당첨됬으면 좋겠어요. 

반응형